새해가 밝았습니다. 이번 설은 예년에 비해 빠른 편이라 새해를 맞이하자마자 설 선물을 고민하게 됩니다. 백화점마다 설 명절을 위해 특색 있는 선물세트를 구성하고 있습니다. 백화점별 인기 있는 설 선물세트의 순위 베스트 3을 살펴보겠습니다.
백화점별 설 명절 선물세트 베스트 3
백화점 업계가 설 명절을 맞아 '제철', '친환경', '프리미엄', '가성비'의 를 내세우며 설 명절 선물세트 판매 행사에 들어갔습니다.
신세계백화점
1월 3일부터 21일까지 설 선물 세트 행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입니다. 겨울 제철 상품인 '삼배체굴', '옥돔' 같은 상품을 비롯해 새로운 상품을 20%가량 늘렸습니다. 한우 선물세트의 상품 역시 20% 늘렸고, 10만 원 이하의 가성비 상품 역시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.
현재 신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선물세트 3가지입니다.
- 만전 갯벌김 정성세트 6만원
-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10ml x 30포 10만 원대
- 프리미엄 고래사 5호 어묵으로 6만 원대
주로 10만 원 이하의 가성비 있는 상품들이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.
롯데백화점
롯데백화점은 2일부터 설 선물세트 판매를 시작합니다. 롯데 백화점의 경우 프리미엄 상품과 친환경 선물세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. 와인의 경우 백화점 전문 소믈리에게 직접 선별하였고, 포장은 환경을 생각하여 재활용된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.
롯데백화점은 과일과 고기가 인기 설 명절 상품입니다.
- 과일 선물세트로 홀 프레쉬 사과 배 샤인 견과 1호 세트로 15만 원 대
- 새벽집 1+ 한우 구이 혼합세트 2호 16만 원 대
- 등심과 채끝, 안심으로 구성된 농협 안심 한우 구이 1호 선물세트 15만 원대
현대백화점
현대백화점은 2일부터 21일까지 설 선물 세트 판매 행사가 진행됩니다. 고물가와 고금리 상황에서 '가성비' 있는 제품과 고급선물을 찾는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선물세트를 구성했습니다.
- 한우의 경우 10만 원 대부터 120만 원까지의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- 수산의 경우 8만 원부터 100만 원까지의 다양한 굴비 갈치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.
- 과일의 경우 8만 원에서 10만 원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.
댓글